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27회
작성일 24-03-29 14:21

본문

상품 설명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차량에서 휴대전화와 기타 전자기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신지모루 고속충전 차량용 충전기를 소개합니다.

이 충전기는 퀄컴 3.0 퀵차지 기술을 지원하여 호환 기기를 최대 4배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USB 포트를 갖추고 있어 동시에 두 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차량에서 긴 여정을 가거나 이동 중에 기기를 충전해야 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주요 특징:

* 퀄컴 3.0 퀵차지 기술 지원
* 최대 4배 빠른 충전
* 듀얼 USB 포트
* 안전하고 안정적인 충전
*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이 신지모루 고속충전 차량용 충전기로 차량에서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기기를 충전하세요. 이제 더 이상 긴 충전 시간이나 빈약한 기기 성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명: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특징:

* 고속 충전: 퀄컴 퀵 차지 3.0 기술을 지원하여 호환 기기의 충전 시간을 최대 4배까지 단축
* 듀얼 포트: 2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여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 가능
* 광범위한 호환성: 대부분의 스마트폰, 태블릿, 기타 USB 기기를 지원
* 안전 보호: 과충전, 과열, 과전류, 단락 보호 기능을 갖춰 안전한 충전 환경 제공
* 컴팩트한 디자인: 대부분의 차량의 시가잭에 편안하게 맞는 작고 가벼운 디자인
* LED 표시등: 충전 상태를 표시하는 편리한 LED 표시등

스펙:

* 입력 전압: DC 12V-24V
* 출력 전압: 5V/3A, 9V/2A, 12V/1.5A, 각 포트 최대 18W
* 총 출력: 최대 36W
* 차량 시가잭: 표준 12V 시가잭
* 케이블 길이: 약 0.8m
* 재질: 내구성 있는 ABS 플라스틱
* 크기: 약 5.5cm x 3.5cm x 2.5cm
* 무게: 약 25g



상품 평점 및 후기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사용 후기

이 차량용 충전기를 몇 달 동안 사용해 본 후, 제 생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장점:

* 고속 충전: 퀄컴 3.0 기술 덕분에 내 휴대전화와 태블릿을 매우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듀얼 포트: 동시에 두 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 LED 표시등: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안정성: 충전 중에 기기가 과열되는 문제가 없습니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크기: 약간 크므로 차량 콘솔에 놓을 때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 케이블 포함 안 됨: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는 매우 권장할 만한 제품입니다. 고속 충전, 듀얼 포트, 안정성, 내구성으로 인해 차량에서 기기를 편안하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크기와 케이블 미포함이 약간 아쉬운 점이지만, 이러한 단점은 그 뛰어난 기능에 비하면 사소한 문제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 Q.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의 출력은 얼마인가요?
* Q. 두 개의 포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 Q. 나의 장치가 퀄컴 3.0을 지원해야 하나요?
* Q. 이 충전기는 모든 차량에 호환되나요?
* Q. 제품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답변:

* A. 각 포트는 최대 18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 A. 예, 두 개의 포트를 동시에 사용하여 여러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 A. 아니요, 모든 USB 장치와 호환됩니다. 퀄컴 3.0을 지원하는 장치는 더 빠른 충전 속도를 누릴 수 있습니다.
* A. 예, 이 충전기는 표준 12V DC 전원 소켓이 있는 대부분의 차량과 호환됩니다.
* A. 1년 제조업체 보증이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 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호환성: 차량의 시가잭과 충전기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출력: 충전기의 출력이 장치를 빠르게 충전하는 데 충분한지 확인합니다(적어도 15와트 이상).
* 포트 수: 장치를 여러 대 동시에 충전해야 하는 경우 필요한 포트 수를 확인합니다.
* 크기와 디자인: 차량 내 공간에 맞는 충전기의 크기와 디자인을 고려합니다.
* 안전 인증: 충전기가 UL, CE, RoHS와 같은 안전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합니다.
* 브랜드 신뢰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충전기를 선택합니다.
* 사용자 리뷰: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충전기의 성능과 내구성을 파악합니다.
* 가격: 예산에 맞는 충전기를 찾습니다.


관련상품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9,460

올지 트리플 100W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 블랙 26,030

홈플래닛 퀄컴 공식 QC3.0 차량용 시거잭 고속충전기 10,390

카슈아 차량 릴타입 시거잭 고속 릴충전기, CO-RC02, 그레이 28,900

홈플래닛 퀄컴 공식 QC3.0 차량용 시거잭 고속충전기 9,590

SUNRIVER 4in1 100W 초고속 시거잭 릴 충전기180도 각도조절 금속재질 3가지옵션 타입C 애플 PD USB 4대 동시충전 가능 노트북 아이패드 스마트폰 모두 충전 28,800

홈플래닛 PD 3.0 48W 2포트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 + C to C 충전케이블 세트 8,890

아이코모스 퀵차지3.0 듀얼 릴타입 고속 차량용 충전기 (C타입+C타입) 블랙 RCC03-05 C타입+C타입, 블랙, RCC03-05 C타입+C타입 19,650

ACEPEED 차량용 4구 시거잭 QC 3.0 고속 충전기 12V / 24V 14,900

????? ??? ?? ??? ??? C??, ????, RCC05 16,9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