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하고 독특한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 신선한 향과 맛 일상에 포근함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00:12

본문

상품 설명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

캠핑이나 파티, 야외활동을 위한 혁신적인 텐트를 소개합니다!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경량의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휴대하기에 편리합니다. 가장 혁신적인 점은 말 그대로 '원터치' 기능으로 펼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텐트의 중심에 있는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놀랍게도 텐트가 자동으로 펼쳐집니다. 더 이상 힘들이는 조립이 필요 없습니다. 몇 초 만에 완벽하게 세워진 텐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반3 텐트는 3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2개의 문과 메쉬 윈도우가 있어 환기와 조명을 확보할 수 있고, 편안한 머무르기를 위한 충분한 머리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에 망주머니도 있어 소지품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방수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캠핑장의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으로 설치와 보관이 간편하고, 운반용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 가족과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빠르고 간편한 설치, 넓은 공간, 내구성으로 야외 모험을 한층 더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빠른 설치와 편리함을 선사하는 고품질 텐트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징과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징:

* 원터치 팝업 설치: 텐트를 펼치고 고정하기까지 몇 초면 가능한 편리한 원터치 팝업 설계
* 지속성 있는 소재: 내구성 있는 190T 폴리에스터 천과 블랙아웃 코팅이 열과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
* 넓은 공간: 3인용으로 충분한 내부 공간과 편안한 수면을 위한 넓은 문과 창
* 통기성: 텐트 상단의 통풍구가 공기 순환을 촉진하여 곰팡이 발생을 방지
* 방수 코팅: 1500mm 방수 코팅이 비와 날씨로부터 보호
* 포함된 액세서리: 지면 못, 텐트 자국, 케리백

스펙:

* 용량: 3인용
* 설치 시간: 약 10초
* 재질: 190T 폴리에스터, 블랙아웃 코팅
* 방수성: 1500mm
* 치수:
* 펼친 상태: 210cm x 150cm x 110cm (길이 x 폭 x 높이)
* 접은 상태: 60cm x 15cm x 15cm (길이 x 폭 x 높이)
* 중량: 약 2.5kg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편리함과 내구성을 중시하는 캠핑 애호가, 축제 참석자, 뒤뜰 야영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빠른 설치, 넓은 공간, 뛰어난 내구성으로 야외 활동을 즐겁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 후기

81개의 평가를 바탕으로 4.5점을 받은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를 최근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제 후기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설치 편의성

이 텐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터치 팝업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설치가 정말 쉽습니다. 몇 초 만에 펼쳐지고, 장대를 조립하거나 지지대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야영을 하기에 시간이 별로 없는 사람이나 텐트 설치에 힘이 들지 않는 경험이 적은 사람에게 완벽합니다.

공간성

이 텐트는 3인용으로 되어 있지만, 두 명이 넉넉하게 자고 짐도 많이 실을 수 있는 공간이 충분했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내부에 머물 때 답답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내구성

텐트는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날씨 변화에 잘 견딥니다. 천이 두껍고 지지대가 튼튼해서 바람이나 비에도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통풍성

텐트에는 메시 윈도우와 환기구가 있어 통풍성이 우수합니다. 덥거나 습한 환경에서도 편안한 숙박 환경을 제공합니다.

편리함

이 텐트에는 다양한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내부에 포켓이 있어 개인 물건을 정리할 수 있고, 전선용 구멍이 있어 전기기기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휴대용 가방이 제공되어 수납과 운반이 간편합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설치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통풍성이 좋은 우수한 캠핑용 텐트입니다. 3인용으로 되어 있지만, 두 명이 편안하게 사용하기에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야영을 자주 다니시거나 야영을 시작하실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얼마나 큰가요?
A: 이 텐트의 크기는 3인용이며, 2.1m x 2.1m x 1.3m입니다.

Q: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얼마나 무겁나요?
A: 이 텐트의 무게는 2.5kg입니다.

Q: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를 세우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A: 이 텐트는 원터치 포커스 시스템을 사용하여 몇 초 안에 자동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Q: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는 어떤 날씨 조건에 적합한가요?
A: 이 텐트는 방수, 자외선 차단, 통풍이 잘 되나, 강풍이나 폭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Q: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에 어떤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나요?
A: 이 텐트에는 캐리백, 그라운드 시트, 스테이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크기: 사용 목적에 맞는 적절한 크기인지 확인하십시오.
* 중량: 휴대성을 위해 너무 무거운지 확인하십시오.
* 통기성: 텐트 안의 환기를 위해 적절한 통기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방수성: 비나 눈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방수 등급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소재와 구조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조립 및 분해 용이성: 원터치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보관 가방: 휴대가 편리한 보관 가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액세서리: 필요한 지분, 로프, 페그 등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 리뷰: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성능과 내구성을 평가하십시오.


관련상품


코멧 아웃도어 원터치 텐트 145x245x110cm 39,900

어반캠퍼 어반3 원터치 팝업 텐트 48,510

그라비티캠프 원터치 캠핑 텐트 39,900

조아캠프 돔형 텐트 20,290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베이직3 PLUS 54,900

그라비티캠프 원터치 캠핑 텐트 69,900

패스트캠프 원터치 팝업 텐트 메가스위트 74,900

코멧 아웃도어 원터치 텐트 145x245x110cm 39,900

패스트캠프 원 터치 팝업텐트 메가스위트 74,900

패스트캠프 베이직3 PLUS 원터치텐트 5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