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트렌디한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 어떤 상품이든 만족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17:12

본문

상품 설명


슈퍼윙스 팬 여러분, 대박 상품이 왔어요!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로 여러분의 상상력을 날아오르게 하세요.

이 놀라운 플레이세트는 슈퍼윙스 세계를 그대로 재현한 거대한 세트입니다. 거대한 공항 터미널, 활주로, 비행기 정비소, 제어탑 등 다양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어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플레이세트에 포함된 5가지 슈퍼윙스 피규어로 공항에서 재미있는 액션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제트, 돈니, 디지 등 사랑받는 캐릭터들이 포함되어 있어 흥분감을 더해줍니다.

활주로는 실제 비행기처럼 미끄러지도록 만들어져 있어 슈퍼윙스가 이륙하고 착륙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정비소에서는 비행기를 수리하고 튜닝업할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성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제어탑에서는 공항 전체를 조망하고 모든 비행기를 관리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중요성과 책임감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플레이세트에는 또한 액세서리와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는 슈퍼윙스 팬과 모든 나이대의 아이들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성을 키워주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 최고의 놀이기구입니다. 지금 바로 손에 넣고 슈퍼윙스 세계로 떠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는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장난감입니다. 이 다기능적인 플레이세트는 수많은 특징과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이 수 시간 동안 끝없이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이 플레이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슈퍼윙스 캐릭터를 타워에 올려놓거나 활주로에서 이착륙시킬 수 있습니다. 공항은 2개의 활주로, 통제탑, 수하물 벨트, 탑승 게이트로 구성되어 실제 공항의 공기업무를 재현하는 사실적인 놀이 환경을 만듭니다.

또한, 이 플레이세트에는 다수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놀이를 더욱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하물, 수하물 카트, 항공기 등의 액세서리가 풍부하게 제공되어 풍부한 놀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슈퍼윙스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인 지니와 동니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들이 즉시 놀이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공항 주변에서 움직일 수 있어 다양한 역할 놀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플레이세트의 고품질 구성과 내구성 있는 구조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부품은 자세한 사항과 선명한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도록 둥근 가장자리와 윤활 처리가 적용되었습니다.

스펙:

* 세트 내역: 월드공항 플레이세트, 지니 피규어, 동니 피규어, 수하물카트, 수하물, 항공기
* 크기: 가로 약 73cm, 세로 약 30cm, 높이 약 43cm
* 중량: 약 3.5kg
* 재질: ABS, PP, POM
* 대상 연령: 3세 이상
* 안전 인증: KC 인증



상품 평점 및 후기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 사용후기

저희 아이는 슈퍼윙스를 너무 좋아해서 이 플레이세트를 선물했는데 정말 잘 놀아요. 공항의 디테일이 정교하고 완구의 크기가 크고 작게 적당해서 아이가 쉽게 조작할 수 있답니다.

특히, 컨트롤타워와 활주로가 있는 것이 멋지게 생겼고, 비행기가 이륙하고 착륙하는 것을 재미있게 놀아요. 또한, 비행기와 캐릭터 인형이 여러 개 포함되어 있어 혼자서도 여러 가지 놀이를 만들어내요.

다만, 작은 부품이 많아 아이가 놀 때 주의해야 하는 점과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장난감이에요. 아이가 슈퍼윙스를 좋아한다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의 크기는 얼마인가요?
A. 55 x 55 x 14.5cm입니다.

Q. 이 플레이세트에는 어떤 것이 포함되어 있나요?
A. 공항 터미널, 2대 슈퍼윙스 비행기, 3개의 차량, 구조물, 꼬리표, 2개의 인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어린이가 혼자서 이 플레이세트를 조립할 수 있나요?
A. 부모나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지만, 어린이는 간단한 조립을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Q. 이 플레이세트는 어떤 나이대에 적합한가요?
A. 3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Q. 플레이세트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슈퍼윙스 장난감이 있나요?
A. 대부분의 슈퍼윙스 장난감은 이 플레이세트와 호환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연령 적합성: 자녀의 나이와 발달 단계에 적합한지 확인
* 안전성: choking hazard(질식 위험)이나 날카로운 부분이 없는지 확인
* 내구성: 오랫동안 견딜 수 있는 튼튼한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
* 액세서리: 에어플레인, 차량, 인형 등 모든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크기: 놀이 공간에 맞는지 확인
* 组装 편의성: 조립이 쉬운지 확인, 조립 지침이 있는지 확인
* 보관용 공간: 놀이가 끝난 후에 부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확인
* 반품 정책: 만족하지 않을 경우 반품이 가능한지 확인


관련상품


알레 섬유향수 500ml 6,080

반디 완구 드림공항 4종 세트 11,000

바니랜드 공항 리무진버스 작동완구 25,900

누빔 항공 점퍼 타이거 공항 자켓 남성 집업 블루종 아우터 39,900

2023~2024 저스트 고 유럽 5개국 :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19,800

일본 포켓와이파이 무제한 KT로밍에그 부산항만 반납 3,300

데메테르 아카시아 오드퍼퓸 15,400

슈퍼윙스 월드공항 플레이세트 62,000

2023~2024 최신판 리얼 푸껫 : 끄라비 피피 푸껫을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17,100

리얼 다낭: 호이안 후에(2023~2024):다낭을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16,6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