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혁신적인 기술 VT 마일드 리들샷 50, 50ml, 1개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5회
작성일 24-03-29 00:09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주목해 주세요!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는 모든 분께 필수적인 신제품 VT 마일드 리들샷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경량 크림은 50ml로 나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즉각적인 수분과 진정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일드한 포뮬라는 민감성 피부나 피부 트러블에 취약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마일드 리들샷의 주요 성분은 히알루론산과 판테놀로, 피부를 수분으로 채우고 진정하여 건조함과 염증을 완화합니다. 또한, 녹차 추출물과 느릅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산화 및 항균 효과를 제공하여 피부 건강을 보호하고 강화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세안 후 피부에 적당량을 발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됩니다. 됩니다. 매일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면 피부가 수분이 충분하고 건강하게 변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VT 마일드 리들샷은 집중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시는 모든 분께 완벽한 제품입니다. 민감성 피부나 문제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경험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VT 마일드 리들샷 50

VT 마일드 리들샷 50은 민감성과 건조함에 쉽게 노출되는 피부를 위한 온화한 앰플로, 다음과 같은 특징과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징

* 저자극성: 피부 가려움, 붉어짐, 따끔함을 유발할 수 있는 자극성 성분을 제거했습니다.
* 보습 효과: 히알루론산, 판테놀, 세라마이드와 같은 수분 보유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 진정 효과: 차잎 추출물, 여우꼬리풀 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과 같은 진정 성분이 피부 염증을 줄이고 편안하게 합니다.
* 피부 장벽 강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자극에 대한 내성을 높입니다.

스펙

* 용량: 50ml
* 피부 타입: 민감성, 건성
* 주요 성분: 히알루론산, 판테놀, 세라마이드, 차잎 추출물, 여우꼬리풀 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 사용법: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하고, 적절한 양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바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VT 마일드 리들샷 50을 사용한 후기입니다.

이 제품은 50ml 용량으로 출시되었고, 전체적으로 492개의 리뷰가 있으며, 평점은 놀랍게도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평가는 이 제품의 효과와 사용감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반영합니다.

VT 마일드 리들샷 50은 민감성과 문제성 피부에 적합하게 고안된 진정 및 보습 세럼입니다. 제품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는 이 세럼을 주로 로션 후에 사용했는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거리거나 기름기가 남지 않았습니다. 제 피부는 사용 후 즉시 부드럽고 진정된 느낌이 들었고, 지속적인 사용으로 피부톤이 고르워지고 붉어짐이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부 리뷰어들은 이 세럼이 민감한 피부나 여드름이 있는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성분이 온화하고 저자극성임을 시사합니다.

전반적으로 VT 마일드 리들샷 50은 진정과 보습 효과가 우수한 우수한 세럼입니다. 모든 피부 타입, 특히 민감성과 문제성 피부에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VT 마일드 리들샷의 용량은 얼마인가요?
A. 50ml입니다.

Q. VT 마일드 리들샷은 몇 개 들어 있나요?
A. 1개입니다.

Q. VT 마일드 리들샷의 질감은 어떤가요?
A. 맑고 수분이 풍부한 질감입니다.

Q. VT 마일드 리들샷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A. 모든 피부 타입, 특히 민감성 및 건조성 피부에 적합합니다.

Q. VT 마일드 리들샷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A. 클렌징 후 면봉 또는 손가락으로 얼굴에 얇게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VT 마일드 리들샷 50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용량: 50ml
* 개수: 1개
* 피부 타입: 기본적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지만,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확인이 필요함
* 사용 기한: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사용 기한 확인은 필수
* 피부 문제 해결: 염증, 민감성 또는 기타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지
* 재료: 알레르기 또는 피부 반응이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 사용 방법: 최적의 효과를 얻기 위한 올바른 사용 방법
* 보관: 제품의 유효성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올바른 보관 방법


관련상품


VT 리들샷 100 31,500

브이티 [CJ단독구성] 리들샷 100 3개 세트 86,400

VT 마일드 리들샷 50 29,500

VT 리들샷 100 28,160

리들샷 2종(100+300) 63,750

다이소 리들샷 100 300 6개입한통 6,750

VT 브이티 리들샷100 + 시카크림 100ml + 헬시링크마스크 1팩 35,080

브이티코스메틱 VT 리들샷 100 50ml 31,030

VT 미세자극 스페셜 홈케어 브이티 리들샷 100 / 300 부스팅 앰플/다이소 - 18,800

VT 리들샷 3종 세트 (100/300/700) + 리들샷 시너지 리페어크림 50 3개 증정 10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