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최고의 마당발 단호박 유피 (냉동), 1kg, 2개 오늘만의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30회
작성일 24-03-29 20:48

본문

상품 설명


맛있는 식사에 꼭 필요한 맛있는 마당발 단호박 유피를 만나보세요!

이 놀라운 상품은 1kg에 2개의 냉동 마당발 단호박 유피를 제공합니다. 마당발 단호박은 달콤하고 질기고 영양가가 풍부한 겨울호박으로, 다양한 요리에 뛰어난 맛을 더해줍니다.

우리의 냉동 유피는 신선한 호박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것입니다. 냉동 과정을 통해 호박의 신선도와 영양소가 보존됩니다. 이것은 주방에 반드시 갖춰야 할 편리한 재료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줍니다.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스팀, 볶음, 튀김, 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수프, 스튜, 카레를 위한 맛있는 베이스로 사용하거나 튀김, 팬케이크, 빵에 추가하여 달콤하고 바삭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마당발 단호박은 비타민 A, C, K, 칼륨이 풍부하고 섬유질도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를 식단에 추가하면 영양 섭취를 늘리고 전체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맛있고 영양가 있는 마당발 단호박 유피로 오늘부터 식사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달콤하고 크리미한 질감과 영양 가득한 풍부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신선하게 수확한 단호박을 유피로 만들어 냉동시켰으며, 일년 내내 이 건강하고 맛있는 야채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고품질 유피는 크고 육즙이 풍부하며, 섬유질과 비타민 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햇빛을 충분히 쬐여 자란 단호박은 밝은 주황색을 띠며,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전반적인 건강에 좋습니다.

이 유피는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여 빠르고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찜, 볶음, 구이, 조림 등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요리해 즐길 수 있으며, 스프, 스무디, 구운 과자에 넣어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건강 의식이 높은 개인, 식사를 준비하는 사람, 바쁜 가족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영양가 높고 편리한 옵션으로, 모든 식사에 풍부한 맛과 영양소를 더할 수 있습니다.

상품 스펙

* 상품명: 마당발 단호박 유피 (냉동)
* 용량: 1kg, 2개
* 보관 방법: 냉동고
* 해동 방법: 상온에 해동 또는 냉장고에서 밤새 해동
* 재료: 마당발 단호박 100%
* 영양 성분:
* 칼로리: 30kcal
* 탄수화물: 7g
* 당류: 4g
* 식이섬유: 2g
* 비타민 C: 10mg
* 제조일: 포장에 표기됨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12개월 (냉동 보관 시)
* 원산지: 대한민국



상품 평점 및 후기


마당발 단호박 유피 (냉동) 후기

이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냉동으로 배송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kg에 2개가 들어 있어 양도 적당합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함입니다. 잘라서 세척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냉동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필요한 만큼만 꺼내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품질도 뛰어납니다. 단호박이 얼어 있는 동안 신선함이 잘 유지되어 맛과 질감이 좋습니다. 껍질이 없어 씹기 좋고, 섬세한 맛으로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저는 주로 이 단호박 유피를 국물 요리에 사용합니다. 곱게 썰어 국물에 넣으면 단맛과 풍부한 향을 더해줍니다. 또한, 팬 프라이에 사용하여 구운 채소와 볶음 요리에 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편리함, 품질, 다양성을 모두 갖춘 훌륭한 제품입니다. 가정 요리사나 시간이 없는 분에게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상품 자주묻는 질문

1.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무엇인가요?
답변: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마당발 단호박을 껍질을 벗기고 세척하여 얇게 썰어 냉동한 제품입니다.

2.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요리, 튀김, 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답변: 냉동실에 보관하여야 하며, 냉동 상태에서 최대 3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thawed 후 다른 제품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해동 후에는 냉장에 최대 3일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다른 유피 제품과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마당발 단호박 유피는 단호박의 고유한 맛과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유피 제품과 구별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마당발 단호박 유피 (냉동), 1kg, 2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유통기한
* 저장방법
* 영양성분
* 원산지
* 제조사 정보
* 포장 상태
* 가격


관련상품


뉴질랜드산 단호박 2,490

뉴질랜드산 단호박 4,980

[로켓프레시] 마당발 탈피 단호박 (냉동) 4,940

뉴질랜드산 단호박 9,660

뉴질랜드산 단호박 18,360

마당발 단호박 유피 (냉동) 8,900

[로켓프레시] 마당발 유피 단호박 (냉동) 4,860

곰곰 뉴질랜드산 간편 단호박 깍뚝썰기 10,490

프리미엄 뉴질랜드 단호박 정품 32,900

[엄지척농산물] 청정지역 햇 단호박 1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