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부드러운 [보틀증정]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저당설계 BCAA 류신 함유 프로틴 믿음직한 품질 오래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9회
작성일 24-03-28 23:06

본문

상품 설명


고객 여러분께 소개할 혁명적인 보충제가 있습니다.

テイク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저당설계 프로틴

이 특별한 보충제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자기 목표를 달성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상품입니다.

주요 특징:

* 발효유청 단백질: 소화 흡수율이 뛰어나 근육 회복과 성장을 빠르게 촉진합니다.
* 저당설계: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에너지 균형을 개선하고 지방 축적을 줄입니다.
* BCAA 류신 함유: 근육 손실을 방지하고 근육 단백질 합성을 촉진하는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효과:

* 근육 성장과 회복을 가속화합니다.
* 혈당 수치를 조절하여 체중 관리를 지원합니다.
* 운동에 대한 지구력과 회복력을 향상시킵니다.
*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합니다.

지금 [보틀증정]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저당설계 프로틴을 주문하세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으로 나아가는 혁명적인 여정을 시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보틀증정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저당설계 BCAA 류신 함유 프로틴

특징

* 발효유청 단백질: 소화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이 함유된 유청 단백질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 저당설계: 건강에 해로운 첨가당을 최대한 줄여 달콤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 BCAA 함유: 분지형 아미노산인 류신을 포함하여 근육 성장과 회복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을 제공합니다.
* 보틀증정: 편리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펙

영양성분 (1회 제공량 25g 기준)

* 칼로리: 95kcal
* 단백질: 20g
* 탄수화물: 3g (당 0g)
* 지방: 1.5g
* 류신: 2.5g
* BCAA (총): 5.0g

재료

* 발효 유청 단백질 농축액
* 말티톨 (저당 성분)
* 감자 전분
* 천연 hương료
*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 식용 소금

복용 방법

* 250ml의 물이나 우유에 1회 제공량인 25g을 녹여 하루 1~2회 복용합니다.

주의 사항

* 개봉 후 즉시 섭취하고, 냉장 보관하지 마십시오.
*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반응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을 구매해서 써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맛:

단백질 파우더의 맛은 약간 달콤하지만 싱거운 느낌은 없습니다. 수분에 잘 녹아서 물이나 우유와 함께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영양가:

이 제품은 단백질이 풍부하며 저당 설계로 되어 있습니다. 한 스쿱에 단백질 24g과 BCAA 5g이 함유되어 운동 후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녹이기 쉬움:

파우더는 물이나 우유에 매우 쉽게 녹습니다. 덩어리가 되거나 거칠지 않습니다.

지침:

제품 지침에 따르면 매일 1-2 스쿱을 섭취하라고 권장합니다. 저는 운동 후에 한 스쿱을 우유에 섞어 마십니다.

전반적인 평가: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은 맛있고 영양가가 풍부한 단백질 파우더입니다. 녹이기 쉽고 운동 후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운동을 하는 분이나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제품은 무엇입니까?
답변: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저당설계 BCAA 류신 함유 프로틴은 완전 천연 발효 유청 단백질로 만든 깨끗하고 저당 설계된 단백질 파우더입니다.

2. 이 제품에 보틀이 증정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답변: 이 제품을 구매하면 재사용 가능한 보틀이 무료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운반하고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이 제품에 포함된 BCAA 류신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답변: 류신은 근육 조직의 생성과 회복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입니다. 이 제품에 포함된 BCAA 류신은 운동 후 근육 손상을 줄이고 근육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이 제품이 저당 설계된 것은 왜 중요합니까?
답변: 저당 설계는 당분과 첨가된 설탕의 양을 줄인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건강에 해로운 설탕 섭취를 줄일 수 있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합니까?
답변: 1회 제공량인 30g의 파우더를 200-250ml의 물 또는 우유에 넣고 섞어 드시면 됩니다. 운동 전, 운동 후, 또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제품 성분표 검토: 단백질 함량, 당분 함량, BCAA 함량 확인
* 제품 만료일 확인
* 제품 제조 및 배포 회사 확인
* 배송 비용 및 배송 기한 확인
* 리뷰 및 평점 확인
* 영양 정보 확인: 칼로리, 지방, 탄수화물 함량 검토
* 알레르기 정보 확인: 우유, 콩, 글루텐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 유무 확인
* 보관 및 취급 방법 확인


관련상품


[공식] 테이크핏 케어 프로틴 발효유청 단백질 38,000

발효 유청 단백분말 단백질쉐이크 분말 식약처 인증 HACCP 유케어라이프 15,900

[공식] 테이크핏 케어 프로틴 발효유청 단백질 69,800

발효 유청 단백분말 단백질쉐이크 분말 식약처 인증 HACCP 유케어라이프 31,300

[보틀증정]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저당설계 BCAA 류신 함유 프로틴 69,800

[공식] 테이크핏 케어 프로틴 발효유청 단백질 120,000

남양유업 테이크핏 케어 프로틴 발효유청단백질 304g 4캔+보틀+스푼(32일분) 77,090

남양유업 테이크핏 케어 프로틴 304g 발효유청단백질(보틀+스푼 증정) 38,000

[공식] 테이크핏 당케어 단백질 프로틴 58,000

[보틀증정] 테이크핏 케어 발효유청 단백질 저당설계 BCAA 류신 함유 프로틴 54,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