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 19개입, 85g, 1개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40회
작성일 24-03-28 18:51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커피 애호가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입니다.

이 제품은 19개의 개별 포장 커피 백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 백은 85g의 신선한 커피 원두를 담고 있습니다. 이 커피 원두는 폴저스의 독특한 로스팅 기술을 사용하여 풍부하고 향긋한 풍미를 만들어냅니다.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은 편리하게 만들 수 있어 바쁜 아침이나 오후의 휴식 시간에 완벽합니다. 개별 포장으로 신선도를 유지하며,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가진 이 커피는 여러분의 하루를 활력 있게 시작하거나 하루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피 잔에 뜨거운 물을 부어 포장을 넣기만 하면 향긋하고 맛있는 커피를 몇 초 이내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으로 하루를 더 즐겁게 시작하고, 편리하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는 풍부한 맛과 향으로 유명한 중볶음 커피입니다.

특징:

* 중볶음: 균형 잡힌 풍미와 부드러운 마무리
* 풍부한 맛: 블렌드된 상質な 아라비카와 로부스타 원두에서 얻은 풍부하고 맛있는 맛
* 향기로운 아로마: 입안 가득 퍼지는 매력적인 아로마
* 편리함: 개당 85g 크기의 백 19개로 포장되어 신선도 유지와 사용에 편리함 제공

스펙:

* 브랜드: 폴저스
* 커피 종류: 중볶음
* 원두 종류: 아라비카, 로부스타
* 포장 단위: 백 19개입
* 백당 용량: 85g
* 전체 중량: 1,615g



상품 평점 및 후기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 후기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은 매일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는 데 완벽한 선택입니다.

향기:
커피 백을 열자마자 풍부하고 매력적인 향기가 코를 자극합니다. 로스트의 풍미가 진하며 육중한 향이 방에 가득 차 기분을 좋게 합니다.

맛:
커피는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쓴맛과 산미가 적절히 조화되어 깨끗하고 신선한 뒷맛을 남깁니다.

강렬도:
이 커피는 중간 강도로, 각각의 잔에 풍부한 풍미를 제공하지만 압도적이지는 않습니다. 아침에 깨우거나 저녁 휴식에 편안함을 주기에 적합합니다.

편의성:
개별 포장되어 있어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단순히 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됩니다. 빠르고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성비:
19개입으로 구성된 이 포장은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매일 아침 우수한 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은 풍부한 향기, 부드러운 맛, 적당한 강도, 편리성을 갖춘 우수한 선택입니다. 60개의 리뷰에서 4.5개의 평점을 받았으며, 매일 아침을 밝게 시작하기를 원하는 커피 애호가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에는 어떤 종류의 커피가 들어 있나요?
- 답변: 이 커피 백에는 100% 아라비카 커피 원두가 들어 있습니다.

2. 한 상자당 몇 개의 커피 백이 들어 있나요?
- 답변: 하나의 상자에는 19개의 커피 백이 들어 있습니다.

3. 커피 백의 용량은 얼마인가요?
- 답변: 각 커피 백의 용량은 85g입니다.

4. 이 커피 백으로 얼마나 많은 잔을 만들 수 있나요?
- 답변: 커피 1잔을 만들기 위해서는 약 20g의 커피가 필요하므로, 한 상자의 커피 백으로 약 425잔의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5. 이 커피 백은 단일 제공형이나요?
- 답변: 예, 이 커피 백은 단일 제공형이며, 한 번의 사용 후에 폐기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포장 연월일
소비 기한
성분
함량


관련상품


사바레즈 클래식기타줄 25,800

블랙 스완:위험 가득한 세상에서 안전하게 살아남기 25,200

저스트. 킵. 바잉.: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줄 3개의 단어 17,820

폴저스 클래식 로스트 커피 백 19개입 10,320

[블랙다이아몬드] 200g 화이트 골드 쵸크 14,800

워더링 하이츠 11,700

토치투로즈(타오르던 불꽃이 사라지면서 장미꽃이 나타납니다.) 3,000

사바레즈 알리앙스 칸티가 클래식기타줄 510AR (노멀텐션) 31,500

마틴 루터 킹 : 인권 운동의 희망 8,730

[북진몰] 월간잡지 탑기어(TopGear) 1년 정기구독 10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