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 한결같은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38회
작성일 24-03-28 21:3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경험을 선사할 놀라운 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입니다!

편안함 최우선

이 의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백과 쿠션이 풍부한 좌석을 갖추고 있어 장시간 앉아 있어도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메쉬 백은 공기 순환을 유지하여 덥거나 습한 환경에서도 시원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마트한 디자인

이 의자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고안되어 허리와 목을 지원합니다. 조절 가능한 좌석 높이와 팔걸이를 통해 개인의 신체에 맞게 완벽하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스타일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모든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화이트 쉘과 블랙 메쉬의 대비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좌판커버는 쉽게 교체하여 의자를 새로운 분위기로 바꿀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

이 의자에는 편안함과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 튼튼한 나일론 베이스
* 부드럽게 움직이는 듀얼 휠
* 조립이 쉽습니다.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는 편안함, 스타일, 다기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의자입니다. 집이나 사무실을 위한 편안하고 세련된 좌석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이 의자를 꼭 고려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

특징:

* 통기성 메쉬 의자: 등받이와 좌면은 통기성이 뛰어나며,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좌석감을 제공합니다.
* 人間工학적 디자인: 등받이의 S자 곡선은 허리를 자연스럽게 지지하여 척추 건강을 증진합니다.
* 조절 가능한 허리 지지대: 허리의 곡도에 맞게 허리 지지대를 조절하여 맞춤형 지원을 제공합니다.
* 4D 아름스레스트: 아름스레스트는 높이, 각도, 깊이, 너비를 조절할 수 있어 팔과 어깨에 이상적인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뛰어난 구조: 튼튼한 나일론 바닥과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 스타일리시한 화이트쉘 디자인: 매끈하고 현대적인 화이트쉘 디자인으로 다양한 오피스 및 홈 환경에 어울립니다.

스펙:

* 크기: 폭 700mm x 깊이 670mm x 높이 1150-1250mm
* 메쉬 소재: 천연 순수 폴리에스터 섬유
* 좌면 쿠션: 폴리우레탄 고밀도 발포재
* 프레임 소재: 알루미늄 합금 + 나일론 바닥
* 가스 리프트: Class 4 BIFMA 인증
* 최대 하중: 150kg
* 조절 범위:
* 높이: 100mm
* 등받이 기울기: 135도
* 좌석 깊이: 50mm
* 허리 지지대: 50mm
* 좌판 커버: 벨벳 소재, 여러 가지 색상 선택 가능



상품 평점 및 후기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 사용후기

평점: 5/5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를 구매한 이후, 저는 사무실에서 더욱 편안하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편안함:
이 의자의 가장 큰 장점은 눈에 띄는 편안함입니다. 메쉬 패브릭은 통기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등받이와 좌석의 쿠션은 완벽한 지지력을 제공하여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나 어깨에 통증이 생기지 않습니다.

조절성:
의자는 다양한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개인의 신체적 요구에 맞출 수 있습니다. 높이, 등받이의 각도, 팔걸이 위치를 쉽게 조정하여 최적의 자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구성:
의자는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메쉬 패브릭은 튼튼하고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프레임은 안정적이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디자인:
의자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사무실이나 홈 오피스에 아름다운 추가 요소를 더해줍니다. 화이트쉘과 메쉬의 대비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어떤 장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추가 좌판커버: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좌판커버는 추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다른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어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의자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인상: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는 사무실 생산성과 편안함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우수한 디자인, 편안함, 조절성을 갖춘 이 의자는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투자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A. 통기성 있는 메쉬 백, 조절 가능한 팔걸이, 틸트 메커니즘과 런버 서포트가 특징입니다.

Q. 이 의자의 좌판 커버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PU 가죽으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Q. 이 의자의 틸트 메커니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A. 시트와 백의 각도를 조절하여 원하는 편안함 수준을 설정할 수 있는 멀티틸트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Q. 이 의자는 어떤 체중까지 견딜 수 있나요?
A. 최대 120kg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Q. 이 의자를 조립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립니까?
A. 명확한 지침과 함께 제공되며 약 30~45분이 소요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의자의 크기와 치수: 키와 체형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좌면의 편안함: 좌판의 쿠션과 핏이 편안한지 확인합니다.
* 메쉬의 통기성: 메쉬 소재가 통기성이 좋고 땀을 흡수하는지 확인합니다.
* 등받이의 지지력: 등받이가 허리를 제대로 지지하는지 확인합니다.
* 조절 가능성: 의자의 높이, 틸트 각도, 팔걸이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좌판커버의 소재: 좌판커버의 소재가 내구성이 있고 세척이 용이한지 확인합니다.
* 색상과 스타일: 의자가 작업 공간의 장식과 어울리는지 확인합니다.
* 조립 용이성: 의자를 조립하기 쉬운지 확인합니다.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 평가 및 리뷰: 다른 고객의 평가와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의 성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관련상품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시디즈 탭플러스 메쉬의자 TX200HF 205,990

시디즈 사무용 업무용 학생용 의자 T50 라이트 217,350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 184,000

시디즈 T50 컴퓨터 책상 의자 HF 방문설치 253,820

시디즈 T50 컴퓨터 책상 의자 HDA 방문설치 349,000

시디즈 T50 AIR 화이트쉘 메쉬의자 + 좌판커버 424,000

시디즈 어린이 링고 의자 179,000

시디즈 베이직 데스크 체어 23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