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하고 독특한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775 이리듐실버메탈릭 성능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9 10:30

본문

상품 설명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775 이리듐 실버 메탈릭

자동차 애호가와 주말 취미인 여러분을 위한 필수품이 탄생했습니다! 벤츠 붓펜 페인트 775 이리듐 실버 메탈릭을 소개합니다.

이 혁신적인 페인트는 붓펜 형태로 설계되어 정밀하고 손쉬운 도색이 가능합니다. 독특한 이리듐 실버 메탈릭 마감은 차량에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외관을 선사합니다.

차량의 긁힘, 흠집, 작은 움푹 패인 부분을 복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더 이상 비싼 정비소 의존이 필요 없습니다. 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로 누구나 몇 분 만에 직접 손쉽게 차량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벤츠 붓펜 페인트 775 이리듐 실버 메탈릭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밀한 붓펜 디자인으로 정확한 도색 가능
* 빈틈없는 이리듐 실버 메탈릭 마감
* 긁힘, 흠집, 움푹 패인 부분의 손쉬운 복구
* 내구성 및 내候성이 뛰어남
* 모든 유형의 차량에 적합

자신의 차량에 새 생명을 불어넣고 싶거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벤츠 붓펜 페인트 775 이리듐 실버 메탈릭은 필수품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고 차량의 외관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775 이리듐실버메탈릭

우아함과 럭셔리를 상징하는 벤츠 차량에 걸맞은 775 이리듐실버메탈릭 페인트는 차량을 밝고 반짝이는 은색 세계로 변모시켜 줍니다.

이 매력적인 페인트는 빛의 변화에 따라 미묘하게 빛나며, 차량의 곡선과 각진 부위를 강조하여 눈부신 영향을 줍니다. 부드러운 질감은 붓질이 거의 눈에 띄지 않아 마치 자동차가 하나의 반짝이는 보석인 것처럼 보입니다.

이리듐실버메탈릭 페인트는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자외선, 긁힘, 화학물질에 강한 특성을 지니고 있어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새 것처럼 보이도록 합니다. 차량의 원래 모습을 오랫동안 보존하고 싶은 차주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부드럽게 흘러드는 일관된 마무리는 붓 사용 기술을 요구하지 않으므로 모든 차량 소유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건조 시간 덕분에 차량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컬러 품질은 지속적인 빛과 깊이를 보장합니다.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775 이리듐실버메탈릭은 우아함, 내구성, 사용 편의성을 갖춘 최고의 선택입니다. 차량을 눈길을 사로잡는 걸작으로 변모시키고 싶은 모든 차주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페인트입니다.

스펙

* 제품명: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775 이리듐실버메탈릭
* 색상: 이리듐실버메탈릭
* 용량: 1L
* 마감: 메탈릭
* 내구성: 우수
* 건조 시간: 빠름
* 사용 편의성: 쉬움
* 적용 방법: 붓 또는 스프레이
* 용도: 자동차 도색



상품 평점 및 후기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이리듐실버메탈릭에 대한 후기

최근 차에 긁힘이 생겨 이 페인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합성 수지에 베이스코트와 클리어코트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했습니다. 붓으로 바르는 방식이라 균일하게 도색할 수 있었고, 색상이 원래 차량 색상과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페인트가 마른 후에도 내구성이 뛰어났습니다. 긁힘이나 벗겨지는 현상이 없었고, 광택도 아름답습니다. 원래 긁힘이 있던 자국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복원되었습니다.

붓펜 페인트의 양은 작은 긁힘이나 흠집을 고치기에 충분한 양이었고, 사용 후에도 남아서 다른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벤츠 붓펜 페인트는 자동차 도색에 매우 편리하고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며, 차량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페인트는 모든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답변: 모든 벤츠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 페인트의 마감 처리 품질은 어떻습니까?
- 답변: 이 페인트는 전문적인 자동차 수리점에서 사용되는 고품질 페인트로, 차량에 공장 마감 처리 품질을 제공합니다.

3. 이 페인트를 사용하기 전에 특별한 준비가 필요합니까?
- 답변: 차량 표면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연마하고 그라인드한 다음 차량 프라이머를 바릅니다.

4. 이 페인트를 도포하는 데 최적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 답변: 스프레이 건 또는 에어브러시를 사용하여 얇고 균등한 층을 여러 번 도포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이 페인트는 내구성이 있습니까?
- 답변: UV 차단 및 긁힘 방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내구성과 광택을 유지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775 이리듐실버메탈릭 구매 시 확인 사항:

* 색상 코드: 페인트의 색상 코드가 자동차의 색상과 일치하는지 확인
* 용량: 필요한 양의 페인트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품질: 페인트가 자동차 도색에 적합한 고품질인지 확인
* 피니시: 원하는 피니시(예: 매트, 광택)가 맞는지 확인
* 적용성: 페인트가 브러시로 잘 펴지고 자세한 부분에 적용하기 쉬운지 확인
* 내구성: 페인트가 시간이 지나도 퇴색이나 벗겨짐 없이 내구성 있는지 확인
* 건조 시간: 페인트가 건조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적합한지 확인
* 안전성: 페인트가 사용과 저장 시 안전한지 확인


관련상품


폰위드 갤럭시 S22 울트라 호환 S펜 16,390

벤츠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775 이리듐실버메탈릭, 이리듐실버메탈릭 11,000

셀컨 펜디 몬트레조 버킷백 미니 나일론 방수 명품 이너백 16,900

아우디 붓펜 페인트 자동차 도색용 LX7W 라이트실버메탈릭, 라이트실버메탈릭,투명, 1세트 16,300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정품 S펜 블랙 화이트 버건디 그린 EJ-PS908 39,980

르노삼성 SM7 자동차 붓펜 PSE 플래티늄실버 카 페인트 도색 휠 복원 기스제거 문콕, PSE, 1개 8,500

디센트 (D'CENT) 하드웨어 암호화폐 지갑 콜드월렛 하드월렛 지문인증형 2X 패키지 220,000

GShuang ??? 1850 ?? ?? ?? ??? ?? ?? EF? F?, ??, EF 26,900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정품 S펜 블랙 화이트 버건디 그린 EJ-PS908 39,900

알파기어 자동차 붓펜 2종 + 투명 페인트 + 사포 + 마스킹테이프 세트, 1세트, 르노 QXD 클라우드펄, 펄 27,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