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 HB-MTB AI, 스템 길이 80mm, 1개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4회
작성일 24-03-28 19:21

본문

상품 설명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 산악 자전거의 필수품

산악 자전거를 즐기시나요? 그렇다면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핸들바는 산악 자전거의 성능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할 최고의 액세서리입니다.

내구성 뛰어난 카본 소재

이 핸들바는 내구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한 카본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울퉁불퉁한 지형 속에서도 걱정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一体형 설계

일체형 설계로 스템과 핸들바가 하나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설계는 자전거의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강도와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안정적인 그립감

핸들바 표면에 적용된 특수한 그립감 처리 덕분에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전하게 그립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크기

이 핸들바는 80mm 스템 길이로 제공되며, 다양한 라이더에 맞게 조정 가능합니다. 적합한 크기를 선택하면 편안한 자세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우 가벼운 무게

이 핸들바는 경량으로 설계되어 자전거의 전체 무게를 줄여 더 빠르고 민첩한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산악 자전거를 업그레이드하고 라이딩 경험을 높이고 싶다면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를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내구성, 안정성, 성능 측면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 HB-MTB AI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는 민첩하고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하는 고성능 자전거 부품입니다. 최고급 재료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산악 자전거 라이더에게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선사합니다.

특징:

* 일체형 디자인: 핸들바와 스템이 한 조각으로 제작되어 무게를 줄이고 강성을 향상시킵니다.
* 카본 파이버 구조: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카본 파이버 소재로 제작되어 힘든 주행에도 견딥니다.
* MTB 지오메트리: 산악 자전거 라이딩에 최적화된 지오메트리로 자유로운 움직임과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 AI(Angle Integrated) 기술: 헤드셋 앵글에 맞게 설계되어 정밀한 핸들링을 보장합니다.

스펙:

* 재료: 카본 파이버
* 길이: 80mm
* 폭: 선택 가능 (가로: 720mm, 750mm, 780mm)
* 라이즈: 20mm
* 버지 깊이: 5mm
* 배치: 6도
* 무게: 약 250g

이점:

* 향상된 핸들링: 일체형 디자인과 MTB 지오메트리가 민첩하고 안정적인 컨트롤을 가능하게 합니다.
* 가벼운 무게: 카본 파이버 소재 덕분에 자전거의 전체 무게를 줄입니다.
* 뛰어난 내구성: 고성능 카본 파이버 구조는 거친 지형에서도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 맞춤형 맞춤: 선택 가능한 폭과 AI 기술로 라이더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시각적 매력: 세련된 매트 블랙 마감으로 자전거의 전체 미학을 향상시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현재 해당 상품에 대한 사용 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 HB-MTB AI의 스템 길이는 얼마입니까?
A. 80mm

Q. 이 제품은 어떤 자전거에 적합합니까?
A. 마운틴 바이크

Q. 이 핸들바는 카본 소재로 만들어졌습니까?
A. 그렇습니다.

Q. 이 제품에 포함된 부품은 무엇입니까?
A. 핸들바 1개

Q. 이 핸들바는 다른 액세서리와 호환됩니까?
A. 제품 정보에 명시된 호환성 정보를 참조하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 구매 시 확인 사항:

* 상품명: 제품이 정확한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 크기: 스템 길이가 80mm인지 확인합니다.
* 소재: 카본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합니다.
* 호환성: 자신의 자전거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게이지: 핸들바의 두께를 측정하여 자신의 선호도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스윕: 핸들바의 곡률을 확인하여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라이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라이즈: 핸들바의 높이를 확인하여 자신의 라이딩 자세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무게: 핸들바의 무게가 가볍고 원하는 성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가격: 예산과 맞는지 확인합니다.
* 제조업체 평판: 위아위스라는 제조업체의 평판이 좋은지 확인합니다.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 품질과 성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관련상품


위아위스 카르마토 카본 엠티비 일체형 핸들바 HB-MTB AI 550,000

[한국자전거총판]위아위스 일자 핸들바 31.8 17,250

자전거로고데칼 BCS038 위아위스 WIAWIS 자전거스티커 자전거꾸미기 23,000

[엠티비랜드]2023 위아위스 리제로 나노 디스크 V 스램 라이벌 이탭 AXS 올라운드 로드바이크(부울경직접배송) 3,825,000

위아위스 리제로 나노 디스크 105 DI2 / 카본 로드 디스크 자전거 / 돼지바이크 3,950,000

위아위스 볼티오 29 X01 AXS 까르마트 패키지 5,985,000

자전거로고데칼 BCS038 위아위스 WIAWIS 자전거스티커 자전거꾸미기 23,000

잇츠션 고성능 MTB자전거 산악 출퇴근 팻바이크 입문용 성인 오프로드 광폭 스포크 쓰리포크 224,900

자전거로고데칼 BCS038 위아위스 WIAWIS 자전거스티커 자전거꾸미기 23,000

카르마토 HB-RADICAL AI / 위아위스 래디컬 프로 전용 일체형 핸들바/돼지바이크 79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