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 등산 힙색 크로스백 멘티스 여행 보조가방 Mantis 1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8 19:06

본문

상품 설명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 모험과 편의의 이상적인 동반자

모험가와 여행자 모두에게 필수적인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은 스타일, 편의성, 내구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입니다.

실용적인 저장 공간:

이 소형 크로스백은 1리터의 용량으로 휴대폰, 지갑, 간식 또는 기타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퍼식 주변 주머니는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신속하게 꺼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

조절 가능한 웨이스트벨트와 패딩 처리된 메쉬백은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착용감을 맞춤 조절할 수 있도록 벨트에 2개의 지퍼식 조절기가 장착되어 있어 활동 중에도 안정적으로 웨이스트팩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있는 구조:

아크테릭스의 상징적인 내구성으로 제작된 맨티스 1은 거친 야외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나일론 소재와 YKK® 지퍼는 찢어짐과 마모에 잘 견디며, 물에 강한 처리로 악천후에서도 물건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다용성:

다목적적인 디자인 덕분에 이 웨이스트팩은 등산, 하이킹, 사이클링, 일상적인 외출 등 다양한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여행 보조 가방으로도 사용하여 여행 필수품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벽한 조화:

맨티스 1은 스타일과 기능성이 완벽하게 조화된 제품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 옵션은 다양한 의상과 어울리며,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 있는 구조는 어떤 모험에도 안심하고 나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은 모험과 편의를 결합하여 탐험과 일상 생활 모두에 필수적인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소형이지만 다재다능한 크로스백으로 필수품을 항상 편안하고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등산과 여행 보조가방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은 등산, 하이킹, 여행에 이상적인 소형이면서도 기능적인 보조가방입니다. 가볍고 내구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필수품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 특징:

* 경량 및 컴팩트: 무게는 단 75g에 불과하며, 필요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어서 수납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있는 소재: N400r-AC² 나일론 울프스 헤드는 내마모성과 방수성이 뛰어납니다.
* 편안한 착용감: 허리부분을 감싸는 통기성 메시 패딩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조절식 웨이스트 벨트: 다양한 체형에 맞게 허리 둘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지퍼식 메인 수납부: 5리터의 용적을 제공하며 키프, 지갑, 스낵과 같은 필수품을 수납하기에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 외부 지퍼식 포켓: 스마트폰, GPS 장치, 지도와 같은 소품을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 내부 키 클립: 소중한 열쇠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스펙:

* 용적: 5L
* 무게: 75g
* 소재: N400r-AC² 나일론 울프스 헤드
* 치수: (가로 x 세로 x 두께) 16cm x 21cm x 8cm
* 색상: 블랙, 카본 копировать



상품 평점 및 후기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 리뷰

최근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을 구매했는데, 여행과 하이킹에 완벽합니다. 작지만 놀랍도록 많은 것을 담을 수 있으며, 잘 만들어졌습니다.

프로:

* 편안한 착용감: 조절 가능한 벨트 덕분에 몸에 꼭 맞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견고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용량적절: 휴대전화, 지갑, 스낵, 물병 등 필수품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 조직 편리: 내부 지퍼 포켓과 키 클립이 있어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 다양성: 등산, 하이킹,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

* 적은 패딩: 다른 웨이스트팩에 비해 허리 패딩이 적습니다.
* 값비쌈: 가격이 다소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은 고품질, 편안한 웨이스트팩을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내구성, 용량적합성, 다양성 면에서 뛰어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의 용량은 얼마인가요?
A. 1L입니다.

Q. 이 웨이스트팩에는 패딩이 되어 있나요?
A. 아니요, 패딩은 되어 있지 않습니다.

Q. 이 웨이스트팩은 웨이스트팩과 크로스백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있어서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웨이스트팩에는 수분 주머니가 있나요?
A. 아니요, 수분 주머니는 없습니다.

Q. 이 웨이스트팩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내구성 있는 210d 나일론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용량: 필요한 용량에 맞는지 확인
* 무게: 편안한 운반에 얼마나 가벼운지 확인
* 소재: 내구성과 방수성을 위해 사용된 소재 확인
* 수납 공간: 주요 수납 공간, 지퍼 포켓, 메시 포켓 등 필요한 수납 기능 확인
* 안전 기능: 귀중품 보호를 위한 지퍼 잠금이나 RF RFID 차단 기능 확인
* 안락감: 조절 가능한 웨이스트 스트랩, 패딩이 있는 허리 지지대 등 안락한 착용감 확인
* 스타일: 개인 취향과 용도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 확인
* 인체공학: 신체에 편안하게 맞는지 확인
* 브랜드 평판: 아크테릭스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인지 확인
* 가격 대비 가치: 비용이 혜택과 일치하는지 확인


관련상품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백팩 15L 등산 가방 경량 방수 대용량 남여공용 78,900

아크테릭스 맨티스 26 백팩 블랙 등산 가방 관부가세포함 150,000

G.PRASIA 백팩 15L 등산 가방 경량 방수 대용량 남여공용 76,900

아크테릭스 백팩 Mantis 26 방수 대용량 경량 남녀 겸용 26L ARC-25815 123,600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 등산 힙색 크로스백 멘티스 여행 보조가방 Mantis 1 76,000

아크테릭스 맨티스 26L 데이팩 백팩 블랙 사파이어 198,700

아크테릭스 Mantis 2 Waist Pack 맨즈 웨스트백 29557 109,000

아크테릭스 가방 백팩 맨티스 16L 배낭 248,000

아크테릭스 맨티스 1 웨이스트팩 등산 힙색 크로스백 멘티스 여행 보조가방 Mantis 1 89,000

아크테릭스 맨티스2 25L 다용도 힙색 - One Size 104,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