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 1리터 플러스 알파 더 특별한 경험

페이지 정보

조회
31회
작성일 24-03-28 17:5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놀라운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 1리터이죠.

이 부동액은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지키는 필수품이에요. 무려 4가지 연중 계절을 모두 커버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고농축 형태로 되어 있어 물과 섞어 사용할 때 부피가 4เท่า까지 늘어납니다. 이는 여러 측면에서 유리한데요.

* 비용 절약: 더 많은 부동액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쉽고 편리: 미리 섞여 있으므로 직접 붓기만 하면 됩니다.
* 공간 절약: 더 작은 용기로 더 많은 양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은 부식 및 녹 방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차량 냉각 시스템을 오랫동안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끓는점이 높아 오버히팅을 방지하고, 동결점이 낮아 차량이 저온에서도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싶다면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을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여 차량의 수명을 연장하고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은 완벽한 차량 냉각 및 동결 방지 솔루션입니다. 이 고품질 부동액은 뛰어난 내구성과 신뢰할 수 있는 성능으로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이 프리믹스 냉각수는 농축되어 있으므로 사용하기 전에 물과 희석해야 합니다. 이 덕분에 다양한 기후 조건에 따라 냉각수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는 높은 농도를 사용하여 동결 방지를 강화할 수 있으며, 더운 날씨에는 농도를 낮추어 냉각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는 부식으로부터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보호하는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라디에이터, 워터 펌프, 호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윤활작용하여 냉각 시스템의 부품이 원활하게 작동하게 합니다.

이 고농축 부동액은 사용이 간편하고 지속적입니다. 냉각수가 낮을 때마다 보충하면 되므로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안심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제품명: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
* 용량: 1리터
* 농도: 50% (물로 희석해야 함)
* 얼음점: -37°C (희석 시)
* 끓임점: 105°C (희석 시)
* 부식 방지 첨가제 포함
* 윤활 작용
* 모든 차량 모델과 호환
* 사용하기 간편
* 지속적



상품 평점 및 후기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를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이 부동액은 가볍고 투명하며, 특이한 냄새가 나지 않는 고농축 제품입니다. 고농축이라서 물과 1:1로 희석하여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차량에 넣고 사용해 본 결과, 냉각 성능이 뛰어났습니다. 여름철에도 엔진이 과열되는 일이 없었고, 겨울철에도 냉각수가 얼어 붙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 부동액은 부식 방지 성능도 뛰어납니다.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보호하고 부식으로 인한 고장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는 성능과 품질 모두에 만족할 만한 제품입니다.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다면 이 부동액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의 주성분은 무엇입니까?
A. 에틸렌 글리콜(75%)과 탈이온수(25%)입니다.

Q. 이 냉각수는 어떤 차량 유형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1리터의 냉각수로 얼마까지 희석할 수 있나요?
A. 1리터의 냉각수는 1리터의 탈이온수와 희석하여 약 2리터의 50% 희석 냉각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Q. 이 냉각수는 얼마나 오래 교체해야 합니까?
A. 사용 차량 유형과 주행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2~5년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이 냉각수는 부식을 방지합니까?
A. 예, 부식 억제제가 들어 있어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부식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 1리터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차량 적합성: 해당 냉각수가 차량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 냉각수 유형: 프리믹스 농축 냉각수인지 확인하세요.
* 주요 성분: 에틸렌 글리콜 또는 프로필렌 글리콜과 같은 냉각수의 주요 성분을 확인하세요.
* 부동액 보호 범위: 냉각수가 극한 기온에서 얼거나 끓지 않도록 보호하는 온도 범위를 확인하세요.
* 부식 방지제: 부식 방지제가 포함되어 차량 부품을 보호하는지 확인하세요.
* 수명: 냉각수의 수명과 교체 기준을 확인하세요.
* 인증 및 표준: 해당 냉각수가 산업 표준(예: ASTM 또는 SAE)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세요.
* 용량: 구매하려는 냉각수의 용량을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나튜버 금아 차량 사계절 냉각수 프리믹스 고농축 부동액 1리터, 2개, 1L 21,400

프레존 4계절 부동액 3L 7,370

모비스부동액 프리믹스부동액 냉각수 최고급 장수명 2L 4L 현대모비스 8,150

대성부품/최고급 프리믹스 부동액/모비스 냉각수/2L/4L/정품/순정/화물차/대형트럭/보충용/트라고/메가/파비스/엑시언트/현대/부동액/현대 부동액/현대 모비스 부동액/순정부품/1톤 13,020

중외부동액 사계절용부동액 동결 및 부식방지효과 antifreeze 18L 부동액 36,000

BMW 전차종 부동액 냉각수 1.5L, 1개, 1.5L 27,500

불스원 부동액 3L 냉각수 12,590

벤츠 코리아 전차종 호환 순정 부동액 냉각수 빨간색 분홍색, 1통, 1L 36,400

[오일나라] 프레스톤 코가드 3세대 부동액 3.78L 초장수명 30만km 냉각수 빨강 현대 기아 벤츠 BMW 볼보 아우디 23,500

BMW 냉각수 부동액 순정 83 19 5 A42 DF3 초록색 1.5L, 1개, 1.5l 28,6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