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유연하고 다양한 고양이 기피제 길고양이 퇴치제 장갑증정 천연성분 싫어하는냄새 고양이 접근방지 차단제 세이프아머 스마트한농부 스포티한 디자인 신나는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19:3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애완동물 애호가 여러분!

고양이를 사랑하는 분이라도 길고양이의 침입으로 골치를 썩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이런 분들께 소개해드릴 혁명적인 제품이 바로 세이프아머 고양이 기피제입니다.

천연성분의 싫어하는 냄새

세이프아머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냄새는 인간에게는 무해하지만, 고양이에게는 매우 불쾌합니다. 고양이가 접근하기 전에 쫓아낼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가 길고양이 퇴치제

세이프아머 기피제는 가장자리가 길어져 있어 집 밖, 정원, 울타리 등 여러 장소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특별히 고안된 장갑이 함께 제공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아머의 장점:

* 길고양이 침입을 효과적으로 차단
* 천연성분으로 안전
* 가장자리가 길어져 다양한 장소에 사용 가능
* 장갑이 제공되어 편리하고 안전
* 고양이를 해치지 않음

길고양이 침입으로 걱정이 되신다면 꼭 세이프아머 고양이 기피제를 사용해 보세요. 집과 정원을 불쾌한 길고양이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지금 세이프아머를 주문하고 길고양이 없는 편안한 생활을 누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고양이 기피제인 "세이프아머"는 길고양이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최상의 선택입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애완동물이나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독특한 향기는 고양이에게 불쾌한 냄새를 풍기며, 접근하지 않도록 차단하는 방어선으로 작용합니다.

이 기피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편리한 장갑이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이 장갑을 착용하면 안전하게 냄새를 뿌릴 수 있으며,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손에 냄새가 남지 않으므로 불쾌감 없이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이프아머"는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넓은 범위에 걸쳐 냄새를 뿌릴 수 있어 집 안이나 밖에 관계없이 효과적으로 고양이를 멀리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건조되므로 잔류물이 남지 않고, 장기적인 효과를 보장합니다.

이 제품은 고양이 애호가, 정원 가꾸기 애호가, 그리고 길고양이의 침입에 지친 가정 주부에게 이상적입니다. 자연 친화적이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이 기피제는 집과 정원을 길고양이로부터 자유롭게 지켜 줄 것입니다.

제품 스펙:

* 제품명: 세이프아머 고양이 기피제
* 용도: 길고양이 퇴치
* 성분: 천연 성분
* 냄새: 고양이에게 불쾌한 냄새
* 포장: 장갑 포함
* 특징: 안전, 효과적, 편리, 장기적인 효과
* 사용 방법: 넓은 범위에 걸쳐 냄새를 뿌리기
* 주의 사항: 눈이나 입에 닿지 않도록 주의



상품 평점 및 후기


고양이 기피제 후기

저희 집 주위에는 노량이들이 많아 정원을 돌아다니거나 쓰레기를 뒤지는 것을 막고 싶었습니다. 세이프아머 고양이 기피제를 주문해 보고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상품이 도착했을 때, 장갑이 포함되어 있어서 기뻤습니다. 분무기를 사용할 때 손에 냄새가 묻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었죠.

기피제 성분은 천연성분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조그마한 수액 분무기가 휴대하기에 편리해서 정원 곳곳에 뿌렸습니다.

기분이 상쾌한 상록수 냄새를 나는데, 저희엔 괜찮았지만 고양이들은 싫어하는 것 같았습니다. 기피제 냄새가 퍼지자 마자 정원 주변을 돌아다니는 고양이들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몇 주 동안 사용해 보니 노량이들이 정원에 들어오는 횟수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이제 쓰레기통도 뒤지지 않아 정원이 깨끗해졌어요.

전반적으로 세이프아머 고양이 기피제는 고양이를 퇴치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천연성분으로 안전하고, 정원을 고양이로부터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노량이 문제가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고양이 기피제의 천연 성분은 무엇입니까?
A. 안전한 아머 고양이 기피제는 페퍼민트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시트로넬라 오일과 같은 천연 방충제로 만들어졌습니다.

Q. 기피제를 얼마나 자주 사용해야 합니까?
A. 고양이가 자주 방문하는 지역에 1~2일에 한 번씩 고양이 기피제를 살포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장갑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장갑은 제품을 사용할 때 손을 보호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천연 성분이라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Q. 기피제의 냄새는 사람에게 해로운가요?
A. 안전한 아머 고양이 기피제는 인간에게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민감한 사람은 제품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Q. 얼마나 큰 지역을 커버할 수 있습니까?
A. 한 병의 고양이 기피제는 약 100제곱미터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보다 큰 지역을 커버하려면 추가 병이 필요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고양이 기피제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성분: 천연 성분인지 화학 성분인지 확인하세요.
* 효과: 고양이를 퇴치하는 데 효과적인지 확인하세요.
* 지속 시간: 기피제가 얼마나 오랫동안 지속되는지 확인하세요.
* 안전성: 사람과 동물에게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 사용법: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포장: 기피제가 적당한 크기와 양으로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증정품: 장갑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고양이 기피제 길고양이 퇴치제 장갑증정 천연성분 싫어하는냄새 고양이 접근방지 차단제 세이프아머 스마트한농부 12,900

[ 엑설런트컷팅 / 국내생산 / GRA보증서 ] 국내정품 레이어드 1캐럿 목걸이 MONE0003 109,000

딩동펫 반려견 충전식 LED 목걸이 8,700

큐빅 호루라기 주얼리 목걸이, 1개 26,000

메이비언더스탠드 고양이 공기압 낚싯대 9,690

HS 블랙스텐 반려견 체인목줄 20,700

기원전자 한국산 에어혼 쌍나팔 블랙 12V 32,000

아나파 미세전류 금 체인 건강목걸이 223,600

Garrl 강아지 전기목걸이 짖음방지기 강아지훈련용 충전식 무선 컨트롤 방수 원격조종 56,000

아나파 미세전류 건강목걸이 (가죽, 불소고무, 체인 모음 ) 151,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