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스마트한 Preparation Book for the TOEFL Primary Speaking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29 20:3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모든 토익 응시자 여러분!

오늘은 TOEFL Primary Speaking 시험에 합격하는 데 필수적인 최고의 학습 자료를 소개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Preparation Book for the TOEFL Primary Speaking"입니다!

이 책은 TOEFL Primary Speaking 시험의 구체적인 형식과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험 패턴과 채점 기준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다양한 토픽에 대한 예측 가능한 질문과 모범 답변
* 녹음 가능한 샘플 문제와 자기 평가 체크리스트
* Speaking Part 1, 2, 3을 연습할 수 있는 종합적인 섹션
* 문법, 발음, 어휘 등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보충 자료

이 책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토익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 명확하고 간결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 실제 시험과 유사한 연습 문제를 다룹니다.
* 자기 평가 도구를 통해 진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바쁜 일정에도 쉽게 맞출 수 있는 유연한 학습 계획을 제공합니다.

"Preparation Book for the TOEFL Primary Speaking"은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토익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에 최고의 점수를 얻고자 하는 응시자
*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키고 영어 의사 소통에 자신감을 갖고자 하는 학생
*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영어 능력을 검증해야 하는 교사 및 전문가

자신감 있고 성공적인 토익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에 오르고 싶다면 "Preparation Book for the TOEFL Primary Speaking"은 필수 학습 자료입니다. 지금 주문하여 최고의 점수를 위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Preparation Book for the TOEFL Primary Speaking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특징:

이 책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 준비를 돕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이 책은 흥미롭고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설계되어 학생들이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관적인 의견:

이 책을 사용해본 여러 학생과 학부모들은 이 책이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을 대비하는 훌륭한 도구라고 평가했습니다. 이 책은 명확하고 포괄적인 지침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시험에 자신감 있게 응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이 책에 실린 다양한 연습 문제와 샘플 답변은 학생들이 실제 시험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친숙해지는 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스펙:

* 저자: [저자 이름]
* 출판사: [출판사 이름]
* 페이지 수: [페이지 수]
* 출판일: [출판일]
* ISBN: [ISBN 번호]

목차:

* 파트 1: 소개
* 파트 2: 말하기 기본 사항
* 파트 3: 시험 형식
* 파트 4: 연습 문제
* 파트 5: 샘플 답변
* 파트 6: 유용한 표현집

부록:

* 시험 가이드
* 학습 자료
* 부모 안내서

이 책은 학생들이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가이드입니다. 이 책은 학생들이 자신감 있고 유창하게 말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명확한 지침, 풍부한 연습 문제, 유용한 표현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 준비를 위해 이 책을 구매했습니다. 책에 수록된 다양한 문제와 연습 문제 덕분에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문제들은 시험 형식과 유사하여 실제 시험 분위기를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책에 제공된 답변과 설명은 내 답변을 개선하고 실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시험 준비에 큰 도움이 되었고, 저는 이 책을 다른 응시자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은 TOEFL Primary Speaking 시험에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A. 이 책은 예상 질문, 샘플 답변, 연습 문제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시험 형식에 익숙해지고 자신감 있게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Q. 이 책은 어떤 수준의 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나요?
A. 이 책은 TOEFL Primary Speaking 시험을 준비 중인 초급 또는 중급 수준의 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Q. 이 책을 사용하면 TOEFL Primary Speaking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나요?
A. 이 책은 시험에 필요한 핵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리소스이지만, 높은 점수는 철저한 연습과 준비에 달려 있습니다.

Q. 이 책은 다른 TOEFL 시험 자료와 어떻게 다른가요?
A. 이 책은 특별히 TOEFL Primary Speaking 시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학생들이 이 특정 시험의 독특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원하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Q. 이 책을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이 책은 책방, 온라인 서점 또는 공식 TOEFL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TOEFL 프라이머리 스피킹 대비책 구매 시 확인 사항:

* 등급: 목표하는 TOEFL 프라이머리 스피킹 점수에 맞는 등급의 책인지 확인합니다.
* 출판일: 최신 출판된 책인지 확인하여 업데이트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저자의 자격: 저자가 TOEFL 프라이머리 시험의 전문가인지, 공인된 언어 학습 교사인지 확인합니다.
* 모의 시험: 책에 모의 시험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시험 형식에 익숙해질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연습 문제: 질문과 답변을 위한 다양한 연습 문제가 충분한지 확인합니다.
* 설명과 피드백: 연습 문제에 대한 명확한 설명과 피드백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여 실수를 파악하고 향상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 책에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발음과 유창성을 연습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품질과 평가: 다른 사용자의 리뷰나 전문적 평가를 확인하여 책의 전반적인 품질과 효율성을 평가합니다.
* 가격과 가치: 책의 가격이 합리적이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스타트:2022 시험 개정 완벽 반영 16,110

Preparation Book for the TOEFL Primary Speaking 토플 프라이머리 스피킹 15,200

5일 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모의고사 15회 13,500

Excel in TOEFL Primary Step 1 2 실전편 14,400

15개 템플릿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필수 전략서:단기간에 토익스피킹을 마스터하는 15개 템플릿 전략 11,520

토플주니어 Master Toefl junior RC LC LFM Basic intermediate Advanced 마스터 토플 주니어, Master Toefl junior LC intermediate 13,500

1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토스) 17,010

토플 주니어 테스트 Preparation Book for the TOEFL Junior Test LC RC LFM Basic Inter Advanced, LFM Advanced 13,950

ETS 토익스피킹 (토스) 기출문제집 최신개정 12회 14,400

Perfect TOEFL Junior Practice Test Book 세트 1 2 3 34,5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