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남들 앞에서 괜찮은 척 애쓰는 당신을 위한 위로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33회
작성일 24-03-28 23:33

본문

상품 설명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당신을 위해 소개하는 위로의 선물입니다.

어깨에 묵중한 짐을 지고 남들 앞에서 괜찮은 척 애쓰는 당신에게, 이 책은 따뜻한 포옹과 같을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당신의 고뇌와 애쓰임을 이해하고 위로해 줄 것입니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삶의 어려움과 좌절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에게 힘을 불어넣는 글을 선보입니다. 솔직하고 위안적인 어조로, 당신이 홀로가 아니며 당신의 감정이 정상적임을 일깨워 줄 것입니다.

이 책은 단순한 책이 아닙니다. 마음의 피난처이며, 힘든 순간에 위안과 희망을 찾을 수 있는 등대입니다. 당신의 책상에 놓으시거나 가방에 넣고 지니시면 언제나 옆에 둔 두 번째 베개와 같을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이 위로의 선물을 전해주세요. 그들이 자신이 혼자가 아니며, 그들의 노력이 인정되고 있는 줄 알도록 하십시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 남들 앞에서 괜찮은 척 애쓰는 당신을 위한 위로"는 우리 삶의 숨겨진 투쟁을 인정하고 위로하는 마음을 담은 따뜻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외견상 괜찮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많은 고민과 힘든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는 혼자가 아니라는 느낌을 주고, 다른 사람도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일깨워줍니다.

부드럽고 안심스러운 메시지는 우리의 어깨에 놓인 짐을 가볍게 느껴지게 합니다. 마치 친근한 친구가 우리에게 말을 걸어주는 것처럼, 이 상품은 이해심과 지지를 제공합니다.

이 상품은 고전적인 검은색과 흰색으로 디자인되어 시크함과 세련됨을 자아냅니다. 깨끗하고 간결한 글꼴은 명확하고 직접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상품은 집, 사무실, 또는 어디든 편안함과 격려가 필요한 곳에 잘 어울립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는 진정한 위로의 선물입니다. 이는 우리의 힘든 시간을 알아주고,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이 상품은 자신에게나 타인에게 따뜻한 포옹과 이해심을 선물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상품 스펙

* 이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 남들 앞에서 괜찮은 척 애쓰는 당신을 위한 위로
* 재질: 세라믹
* 크기: 직경 3.5cm, 높이 9.5cm
* 색상: 검은색, 흰색
* 디자인: 검은색 바탕에 흰색 글자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 글귀가 새겨져 있음
* 포장: 안전한 포장 상자에 담겨 배송됨
* 용도: 집, 사무실, 기타 편안함이 필요한 공간에 장식용으로 사용 가능
* 고유성: 진정한 위로와 동기를 부여하는 독특한 디자인



상품 평점 및 후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라는 책을 읽고 심하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는 평소에 사람들 앞에서는 괜찮은 척 하지만, 속으로는 힘들어하는 사람입니다. 이 책은 마치 제 마음을 들여다본 듯한 내용이었습니다.

저자는 겉으로는 괜찮아 보이는 사람들이 실제로 겪고 있는 어려움과 고통을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또한, 자신을 꾸짖거나 탓하지 말고, 자신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특히 마음에 남는 부분은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라는 메시지였습니다. 저는 혼자 힘들어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어 위안을 받았습니다.

이 책을 읽은 후, 저는 자신을 더 잘 돌보고, 자신을 용서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이 책은 남들 앞에서 괜찮은 척 하면서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에게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이 책은 자신을 이해하고, 배려하며,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어떤 사람을 위해 쓰여졌나요?
답변: 겉으로는 괜찮은 척 애쓰지만, 내면에서는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책입니다.

2. 이 책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답변: 감정을 억압하는 것의 위험성, 자기 연민과 배려의 중요성, 그리고 도움을 구하는 데 대한 이해를 배울 수 있습니다.

3. 이 책이 다른 자기 개발 서적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이 책은 실제적인 조언과 힘든 감정을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모호한 동기부여나 가짜 긍정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이 책을 읽는 데 추천되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답변: 고생하고 있거나, 억압된 감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자기 연민을 기르고 싶은 사람에게는 언제나 적합합니다.

5. 이 책은 누가 썼나요?
답변: 이 책은 공감력 강한 작가이자 치료사인 익명의 저자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 남들 앞에서 괜찮은 척 애쓰는 당신을 위한 위로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사항:

* 제품 내역: 책, 소품 등의 구성물 확인
* 저자와 출판사: 신뢰할 수 있는 출처 및 내용 확인
* 평가 및 리뷰: 다른 구매자의 피드백 확인
* 배송 정보: 배송 시간, 비용 확인
* 반품 정책: 불만족 시 반품 또는 교환 가능성 확인
* 개인정보 보호: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 확인
* 가격 및 할인: 합리적인 가격과 적용 가능한 할인 확인


관련상품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벌써 마흔이 된 당신에게 해 주고 싶은 말들 42 15,480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남들 앞에서 괜찮은 척 애쓰는 당신을 위한 위로 9,720

[로즈북스]무뎌진다는 것 (5주년 기념 전면 개정판) 15,120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15,120

가문비나무의 노래 : 아름다운 울림을 위한 마음 조율 13,500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아직 행복을 기다리는 우리에게 13,320

괜찮지 않은데 괜찮은 척했다 12,150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11,700

우리, 이토록 작은 존재들을 위하여: 14,400

술 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20,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