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4회
작성일 24-03-28 19:15

본문

상품 설명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책 애호가와 역사 마니아에게 꼭 소개해야 할 책이 있어요. 바로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입니다.

이 책은 저명한 역사 강사인 큰별쌤 최태성 교수님이 직접 집필한 한국사 책입니다. 선사 시대부터 통일 신라와 발해까지의 한국 역사를 하루에 한 장씩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책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하루 한장'이라는 콘셉트입니다. 하루에 한 장의 짧고 간결한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틈나는 시간에나 잠들기 전에 편안하게 읽을 수 있어요. 또한 각 장에는 핵심 요약, 연대표, 지도 등 다양한 보조 자료가 풍부하게 수록되어 있어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이 책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역사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평이하게 쓰여졌고, 이미 역사를 아는 분들도 복습이나 지식을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특히 큰별쌤 최태성 교수님의 뛰어난 강의력과 유머 감각이 책 전체에 스며들어 있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읽을 수 있습니다. 한국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역사 공부를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주는 책이에요.

지금 바로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를 구매하여 한국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식을 풍부하게 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

특징:

* 어린이를 위한 체계적인 한국사 교육
* 매일 한 장씩 쉽게 배울 수 있는 구성
* 그림, 지도, 연표 등 풍부한 비주얼 자료 제공
* 일관되고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스펙:

* 수준: 초등학교 중~고학년
* 범위: 선사시대부터 통일 신라와 발해까지
* 구성: 365일분의 학습 카드 (하루 1장)
* 크기: 250mm x 175mm
* 페이지 수: 365

세부 정보:

1. 체계적인 구성:

"하루 한장 한국사" 시리즈는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한국사를 체계적으로 다룹니다. 1권은 선사시대부터 통일 신라와 발해까지의 내용을 다룹니다.

2. 쉬운 이해:

각 학습 카드에는 핵심 내용, 그림, 지도, 연표 등이 포함되어 어린이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자 크기도 충분히 크고 명확합니다.

3. 풍부한 비주얼 자료:

이 책은 화려한 그림, 지도, 연표를 사용하여 내용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이러한 비주얼 자료는 어린이가 역사적 사건과 인물을 쉽게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저자 최태성 교수는 한국사를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설명합니다. 어린이들은 마치 역사 탐험에 나선 것처럼 느끼면서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5. 일관된 학습:

매일 한 장씩 학습하는 형식은 일관된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들은 하루에 몇 분만 투자하면 일 년에 한국사의 기본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 압축적이고 흥미로운 한국사 여정

대중에게 인기 있는 역사 강사인 큰별쌤 최태성의 이 책은 한국사에 대한 접근하기 쉬운 안내서를 제공합니다. 선사시대부터 통일 신라 및 발해 시대까지를 포괄하는 이 책은 447개의 훌륭한 리뷰와 5점 만점에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그 압축성입니다. 한 장에 하루 분량의 내용을 담아 접근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덕분에 독자는 일일 일정에 맞춰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태성 쌤의 뛰어난 스토리텔링 능력은 한국사를 흥미진진하고 몰입적인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각 장은 역사적 사건과 인물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독자를 과거로 끌어들입니다.

일부 독자들은 책의 범위가 제한적이어서 더 심도 깊은 분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부적합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이 책은 한국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형성하거나 학교 교과서 정보를 보완하기 위한 입문서로서 이상적입니다.

전반적으로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는 한국사에 대한 압축적이고 흥미로운 소개를 제공합니다. 명료하고 접근하기 쉬운 문체로 역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초보자와 한국사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권장할 만한 책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누가 썼나요?
2. 이 책은 어떤 기간의 한국사를 다루나요?
3. 이 책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4. 이 책은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5. 이 책의 독특한 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1. 이 책은 역사 학자이자 교육인인 큰별쌤 최태성이 썼습니다.
2. 이 책은 선사시대부터 통일 신라와 발해까지의 한국사를 다룹니다.
3. 이 책의 목적은 한국사를 간결하고 접근하기 쉽게 학습하는 데 있습니다.
4. 이 책은 한국사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 특히 초심자와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5. 이 책의 독특한 점은 각 페이지에 한 장의 만화가 넣어져 있어, 역사를 생생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점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할 사항:

* 상품명과 내용 확인
* 출판사 및 저자
* 출판일
* 페이지 수
* ISBN 또는 EAN 번호
* 가격 및 할인 여부
* 배송 정보 (무료 배송 여부, 배송 비용 등)
* 구매자 리뷰 및 평가


관련상품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 하 28,35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상하세트 전3권 한능검 45,900

[아동 전문]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세트 (전7권) (중학생이 되기 전에 한국사 한판 정리) / 위즈덤하우스출판사 64,08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14,40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하 13,95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4, 5, 6급) 17,550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1 선사~통일 신라와 발해 12,600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세트:중학생이 되기 전에 한국사 한판 정리 72,000

2024·2025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시대별 기출문제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2·3급) 17,55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 하 28,3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