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오픈형 스포티한 디자인 신나는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27회
작성일 24-03-29 17:54

본문

상품 설명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는 완벽한 동반자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합니다. 편안한 넥밴드와 오픈형 이어팁으로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고 선명한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넥밴드 디자인:
유연한 넥밴드는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목 주위에 안정적으로 고정되므로 달리기, 조깅, 운동 등 활발한 활동을 할 때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픈형 이어팁:
교환 가능한 실리콘 이어팁은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오픈형 디자인은 주변 환경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므로 운동 중에도 주변 소리를 놓치지 않습니다.

뛰어난 사운드 품질:
고음질 드라이버가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강력한 저음과 선명한 중음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
최신 블루투스 5.0 기술은 원활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합니다. 최대 10미터 거리에서도 끊김이나 지연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랜 배터리 수명:
지속 시간 최대 20시간의 내장 배터리는 하루 종일 음악을 즐기거나 통화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전력을 제공합니다. 빠른 충전 기능으로 10분 충전만으로 최대 2시간의 재생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는 완벽한 오디오 경험을 원한다면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편안한 디자인, 뛰어난 사운드 품질, 안정적인 연결로 활발한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어폰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오픈형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한 고성능 오디오 동반자입니다. 이 이어폰은 뛰어난 사운드 품질, 편안한 착용감, 뛰어난 지속 시간을 결합하여 모든 모험에 원음을 선사합니다.

음질:

이 이어폰은 강력한 13mm 드라이버를 갖추고 있어 깊은 저음, 명확한 중음, 깨진 고음을 전달하는 풍부하고 차원적인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오픈형 디자인은 자연스러운 음장과 환경 인식을 제공하여 외부 세계와 소통하는 동시에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함:

이어폰의 유연한 실리콘 넥밴드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이어팁은 다양한 귀 모양에 맞도록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자석 연결 기능으로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 목에 편안하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는 최대 22시간의 놀라운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여 장시간 음악, 통화,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어폰은 USB-C 충전 포트를 통해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단 10분의 충전으로 최대 1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합니다.

내구성:

이 이어폰은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어 강렬한 운동과 날씨 조건에 견딜 수 있습니다. 방수 및 방진 기능으로 땀, 비, 먼지 등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합니다.

기타 기능:

* 블루투스 5.2 연결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성
* 핸즈프리 통화를 위한 내장 마이크
* 음악 제어 및 음성 비서 활성화를 위한 물리적 버튼
* 휴대용 및 보관이 간편한 하드 케이스 포함

상품 스펙:

* 모델: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오픈형
* 블루투스 버전: 5.2
* 드라이버 크기: 13mm
* 주파수 응답 범위: 20Hz-20kHz
* 플레이 타임: 최대 22시간
* 충전 시간: 약 60분
* 방수 등급: IP54
* 무게: 약 25g
* 색상: 블랙, 블루, 레드



상품 평점 및 후기


최근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해 사용해 봤습니다. 이 제품은 총 416개의 평가를 받았고 평균 평점은 4.5점으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이어폰은 오픈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안전한 운동이나 통근에 적합합니다. 넥밴드 부분은 유연하고 가벼워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사운드 품질이 놀랍게 좋았습니다. 저음이 풍부하고 선명한 고음이 균형 잡혀 모든 음악 장르를 즐겁게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팁은 여러 가지 사이즈가 있어 내 귀에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성은 안정적이었고, 10m 거리까지 원활하게 연결되었습니다. 통화 음질도 우수하여 상대방과 선명하게 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8시간까지 지속되어 장시간 운동이나 여행에 적합합니다. 또한 방수 기능이 있어 비나 땀으로부터 이어폰을 보호합니다.

전반적으로,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운동이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오픈형 이어폰이란 무엇입니까?
2. 스포츠에 적합합니까?
3. 블루투스 범위는 얼마나 됩니까?
4. 배터리 수명이 얼마나 됩니까?
5. 수분 및 방진 등급은 무엇입니까?

답변:

1. 오픈형 이어폰: 귀에 넣지 않고 귀 위에 위치시키는 이어폰으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2. 스포츠에 적합함: 넥밴드 디자인과 방습 기능으로 운동 중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3. 블루투스 범위: 약 10~15m
4. 배터리 수명: 최대 10시간 (대기 시간 150시간)
5. 수분 및 방진 등급: IPX4 등급 (방습)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음질: 고음, 저음, 균형이 좋은지 확인합니다.
* 배터리 수명: 사용 시간과 충전 시간을 확인합니다.
* 블루투스 연결: 안정적이고 장거리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 편안함: 목에 착용했을 때 편안하고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
* 방수 등급: 운동이나 땀에 내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마이크 성능: 통화 시 음성이 명확하게 들리는지 확인합니다.
* 기타 기능: 음악 제어, 음성 조수 지원 등 추가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적합성: 사용 중인 기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보증: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과 범위를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QCY 스마트워치 GS2 스마트밴드 통화 가능 워치 방수 스포츠 운동 AOD 43,910

[공식판매점] 통화 가능 QCY GT PRO 스마트워치 -UP 35,800

QCY GS 스마트 워치 25,800

큐씨와이 스미트워치 QCY Watch GS2 HD AMOLED 화면 블루투스 통화 방수 블랙 78,500

QCY 스마트워치 GS2 스마트밴드 스포츠 운동할때 편한 애플 Watch호환용 밴드 21,900

QCY T13 ANC2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17,820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오픈형 24,050

QCY C1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26,000

QCY GS2 스마트워치 GS 22mm 호환 투톤 메탈 스트랩 32,800

QCY 크로스스카이 링크 스포츠 이어폰 19,3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