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닌텐도 스위치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디럭스 에디션 한정판 일본발매 한글지원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28 18:09

본문

상품 설명


닌텐도 팬 여러분 주목하세요!

닌텐도 스위치의 신작 게임,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디럭스 에디션 한정판"이 일본에서 발매되었고, 기쁜 소식은 한글이 지원된다는 점입니다!

이 한정판에는 게임 본편 외에도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피규어 3개
* 미니 사운드트랙
* 아트 북
* 핀 배지 세트

게임 자체는 횡스크롤 플랫폼 게임으로, 불멸의 영웅 스컬이 악의 군주를 물리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와 능력을 사용하여 난관을 뚫고 나아가고, 강력한 보스와 맞서 싸워야 합니다.

디럭스 에디션 한정판은 한정된 수량만 발매되며, 곧 매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와 한국어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이 특별한 한정판을 놓치지 마세요!



상품 상세 특징


닌텐도 스위치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디럭스 에디션 한정판 일본발매 한글지원

닌텐도 스위치의 액션 RPG 명작이 한정판 디럭스 에디션으로 돌아왔습니다.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는 어둡고 환상적인 세계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2D 플랫포머 게임으로, 다양한 영웅을 조종하여 강력한 적 무리를 몰살하는 스릴을 선사합니다.

디럭스 에디션의 특징

* 독점적인 아트북: 게임의 아름답고 세부적인 아트워크를 담은 128페이지 분량의 고급 아트북.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 게임의 몰입적이고 역동적인 사운드트랙을 담은 CD 한 장.
* 메이킹 오브 다큐멘터리: 게임의 개발 과정과 개발자들의 헌신을 담은 특별한 다큐멘터리.
* 인게임 아이템: 독점적인 인게임 헬멧과 망토로 영웅을 차려입히고,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세요.
* 한정판 포장: 게임 카트리지, 아트북, 사운드트랙 CD, 다큐멘터리 코드를 담은 세련된 한정판 포장.

게임의 특징

* 빠르고 액션적인 2D 액션 RPG: 몰입적인 픽셀 아트 및 흐르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생생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고속 액션 게임플레이를 경험하세요.
* 다양한 영웅과 기술: 각자 고유한 기술과 능력을 가진 다양한 영웅을 조종하여 전략적인 팀 전투를 펼치세요.
* 거대한 보스 전투: 강력한 보스와 대결하여 뛰어난 플랫포밍 스킬과 전투 기술을 시험하세요.
* 깊이 있는 캐릭터 진행 시스템: 영웅을 레벨업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맞춤형 장비를 획득하여 팀을 더욱 강화하세요.
* 중독성 있는 캠페인과 던전: 손으로 제작된 캠페인과 무작위로 생성된 던전을 탐험하여 전리품을 수집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히세요.

스펙

*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 장르: 2D 액션 RPG
* 개발사: Collabra Space, Yacht Club Games
* 출시일: 일본발매
* 언어: 한글 지원
* 플레이어: 1명
* ESRB 등급: T (십대)
* 파일 크기: 800MB
* 기타 특징: 독점적인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 메이킹 오브 다큐멘터리, 인게임 아이템, 한정판 포장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평가를 기다리는 중인 Nintendo Switch: Skull The Hero Slayer Deluxe Edition 한정판 일본발매 한글지원입니다. 구매 시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에디션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2. 언어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
3. 한정판이라는 건 한정된 수량만 판매된다는 뜻이에요?
4. 일본에서만 발매된 건가요?
5. 디럭스 에디션과 일반 에디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1. 이 에디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카드
- 스티커 세트
- 미니 사운드트랙 CD
- 특제 포스터
2. 이 게임은 한글을 지원합니다.
3. 예, 한정판은 특정 수량만 제작되어 판매됩니다.
4. 예, 이 게임은 현재 일본에서만 공식 발매되었습니다.
5. 디럭스 에디션은 일반 에디션에 추가로 다음 아이템을 포함합니다:
- 특제 스틸북 케이스
- 미니 아트북
- 디جی털 사운드트랙 다운로드 코드


구매 시 고려사항


닌텐도 스위치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디럭스 에디션 한정판 일본발매 한글지원 구매 시 확인 사항:

* 지역 호환성: 닌텐도 스위치가 일본 지역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다른 지역에서 구매한 게임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언어 지원: 한글 지원이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일본어만 지원하는 버전은 한글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 한정판 콘텐츠: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한정판 콘텐츠(예: 아트북, 사운드트랙)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상태: 게임 카트리지와 케이스가 긁힘이나 손상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 지역 제한: 해당 게임이 일본 외부 지역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가격: 다른 리테일러의 가격과 비교하여 공정한 가격인지 확인하세요.
* 판매자 평판: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에게서 구매하세요. 온라인 리뷰와 피드백을 확인하세요.
* 배송 정보: 배송 비용, 배송 시간, 추적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반품 정책: 만약 게임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스컬 26,250

[영실업] 트레져X 스컬아일랜드_로스트 아일랜드 3종 - 타워 랜덤출고 20,420

닌텐도 스위치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디럭스 에디션 한정판 일본발매 한글지원 87,000

스컬피그 여성용 에어프레쉬 반팔 티셔츠 SA 17,450

닌텐도 스위치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일본발매 한글지원 57,000

Rog Ally 스컬앤코 그립 케이스 19,000

스컬 35,500

SKULLCANDY 스컬캔디 DIME WHITE 40,000

닌텐도 스위치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일본발매 한글지원 73,730

[팝콘게임즈] 스컬킹 정식한글판 (확장포함) (8세이상 2~8인 30분) 보드게임 19,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